로고

어부네코다리조림
로그인

2023년 9,10월 경인신문ㅣ강동구청 국가유공자 어르신 기부식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274회   작성일Date 23-12-06 14:51

본문

매달1회 강동구지역 국가유공자 경로당 어르신 점심식사 대접 지속적으로 하겠다


김영배 어부네코다리 대표가 강동구 암사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 어르신들께 식사 대접을 하면서 인사말을 하고있다

[경인신문=김중택 기자](주)자성화 어부네코다리(대표 김영배) 는 26일 강동구 암사2동 행정복지센터 강당에서 암사2동 직능단체 협의회 주관으로 (주)자성화 어부네코다리본사(성남시 신흥동 위치) 와 암사점이 합동으로 강동지역 어르신130명 초청 점심 도시락 식사대접을 하였으며, 2부에서는 어린이재롱잔치 국악(공연) 에어로빅팀의 흥거운 율동춤과 트롯가수 공연등 다체로운 행사로 잠시나마 어르신들께 즐거움을 줄수있는 시간을 가졌다. 

도시락 봉사지원에는 (주)자성화 어부네코다리 직원들과 강동구 암사동 지역봉사 단체회원들이 새벽부터 정성스럽게 준비한 따뜻한 도시락을 어르신들께 전달했다.


정성껏 준비한 따뜻한 도시락 점심식사를 어르신들이 드시고있다

이날 점심식사에 함께한 이 모(78세)어르신은 "어려운 때 초대해서 따뜻한 식사와 공연으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며 "여러분들의 선행에 고마움 마음을 전하며 오늘 식사봉사에 수고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했다.

김영배 대표는 "어르신틀이 함께 모여 환한 얼굴로 대화도 하시며 식사와 공연을 관람하시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흐뭇하다"며 "비롯 작은 정성이지만 강동구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한끼 도시락 점심 식사를 대접할 수 있어서 매우 보람있다"고 말했다.

(주)자성화직원 암사2동 봉사단체 회원들이 따뜻한  도시락을 준비하고있다

이어, "일전에는 나라를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 (보훈단체) 분들을 모시고 식사 대접을  하면서 저 또한 ROTC 소령으로 예편하여 선배님들과 마주앉아 군 시절 추억 담을 털어놓으며 시간 가는줄 모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면서 "앞으로도 국가유공자 선배님들과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꾸준히 나눔봉사활동을 직원들과 함께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영배 대표가 식사 대접을 하면서 어르신들과 대화를 나누고있다

나눔행사에 참석한 이수희 강동구청장은 "우리지역 국가유공자와 어르신들을위해 나눔행사에 도움을 주신(주)자성화 어부네코다리 김영배 대표와 직원들께 감사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저희지역 어르신들이 따뜻한 이웃의 정을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인 나눔봉사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영배대표와 봉사에 참여한 회원들과 함께 하고있다

한편 (주)자성화 어부네코다리 암사점에서는 2023년 9월20일 강동구 보훈단체(무공수훈자) 30명, 2023년 10월18일 보훈단체 미망인 30명 어르신들께도 도시락을 전달하기도 했다.

김영배대표와 직원들이 식사봉사활동후 사진촬영


이에 위 나눔봉사에 감사표시로 강동구청(이수희 구청장),에서는 (주)자성화 김영배 대표에게 강동구 모범구민 표창을 수여하기도 했다.

(우측)이수희 강동구청장이 김영배 대표에게 강동구 모범구민 표창을 하고있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배(주)자성화 어부네코다리대표, 이수희 강동구청을 비롯해 구의원 암사2동 주민자치위원 봉사단체회원들이 함께 했다.
끝으로 (주)자성화 어부네코다리 전국 72곳 가맹점들과 함께 지역 행정복지센터 주민자치위원회와 협력하여 2년전부터 매월 1회 지역어르신들을 무료 식사 대접을 시작하여 전국 가맹점에서도 일부 동참하여 지역사회의 훈훈한 미담으로 이어지고 있다.

 ※ 경인신문 해당기사 하단 링크참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금바로 전화상담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이름
연락처
제목
전달사항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