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경쟁력
매출의 80% 이상이 코다리조림
어부네 코다리는
정통 코다리조림 전문점입니다.
가맹점 매출의 80% 이상이 코다리조림에서 발생합니다.
그 만큼 고객에게 코다리조림 전문점으로서 강하게 인정받고 있고
점주님도 주 메뉴에 집중할 수 있어서 강한 매출 경쟁력을 갖습니다.
매출 효자 종목
어부네 코다리 가맹점 매출의 1등은 당연히 코다리조림이 차지하고 있으며,
도심형의 경우에는 코다리조림 1, 2인 정식이나 점심 특선도 비중이 높습니다.
그 외 여름철의 코다리냉면과 꼬막비빔밥 등 식사 메뉴와
문어 추가 메뉴도 효자종목이라 할 수 있으며,
코다리조림을 제외한
가장 큰 효자 종목은 주류와 음료수 매출이라 할 수 있습니다.
어부네 코다리는
정통 코다리조림 전문점입니다.
가맹점 매출의 80% 이상이 코다리조림에서 발생합니다.
그 만큼 고객에게 코다리조림 전문점으로서 강하게 인정받고 있고
점주님도 주 메뉴에 집중할 수 있어서 강한 매출 경쟁력을 갖습니다.
매출 효자 종목
어부네 코다리 가맹점 매출의 1등은 당연히 코다리조림이 차지하고 있으며,
도심형의 경우에는 코다리조림 1, 2인 정식이나 점심 특선도 비중이 높습니다.
그 외 여름철의 코다리냉면과 꼬막비빔밥 등 식사 메뉴와
문어 추가 메뉴도 효자종목이라 할 수 있으며,
코다리조림을 제외한
가장 큰 효자 종목은 주류와 음료수 매출이라 할 수 있습니다.
-
- 주인이 직접!
- 모든 장사가 그렇듯이
어부네 코다리의 가맹점들은 모두 주인이 직접 운영하는 것은 기본이고,
점주님이나 가족분이 직접 코다리조림 조리까지 마스터한 분들입니다. - 주인이 어부네 코다리조림을 조리할 수 있을 때 맛의 변함이 없고 조리의 노하우가 더욱 깊어져서 성공 창업을 이루게 됩니다.
-
- 맛과 조리법이 중요!
- 음식의 기본은 맛과 위생입니다.
특히 어부네 코다리는 최고의 맛을 내기 위해 최상의 재료를 특별한 조리법으로 요리해냅니다. - 어부네 코다리조림은 타 사 처럼 모든 재료를 한번에 넣고 푹 삶아내는 찜이 아닙니다.
번거롭고 힘들어도 정성을 들여 웍을 돌려서 소스가 코다리에 베이게 만들 때 진정한 코다리조림의 맛을 낼 수 있습니다.
-
- 친절과 서비스!
- 친절하게 손님을 맞이하는 것은 음식업의 기본이고 오랜 단골을 만들어내는 방법입니다.
손님이 어떤 부족함이 없는지 살펴보고 간간이 음료수 1캔이나 누룽지 한 그릇을 내어오기도 하고 단체나 단골 손님의 경우 만두 등을 제공하는 센스도 정을 느끼게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 맛있는 음식을 친절하게 제공하는 것이 음식업을 넘어 서비스업으로 업그레이드되는 것이고 결국 매출의 향상으로 이어집니다.
개업 후 월 매출 증가 추이
개요
2017년말 오픈 후 월 매출 2,500만원 대 전후였으나
점주님과 본사가 함께 월 매출 4,000만원 목표 설정하고
2018년도 2월 부터 코다리조림 조리법, 메뉴를 재조정하였으며
점주님은 직접 전단지 등으로 지역에서 홍보활동과 배달 서비스를 지속하였습니다.
그 결과, 2018년도 5월말 월매출 4,600만원 달성하고
2019년 말 기준 월 매출 7,000만원을 넘어섰습니다.
가맹점 현황
서울, 도심지역, 약 35평, 테이블 13개, 주차 4~5대, 역세권 이면,
점주 직접 운영, 직접 조리
매출 성공 원인
- 본사와 점주님의 긴밀한 협조로 어부네 코다리 정통 코다리조림 맛 구현
- 점주님이 직접 조리까지 가능하여 주방장 부재시에도 맛의 변동이 없슴
- 본사의 지원과 점주님의 꾸준한 홍보 활동 (전단지 홍보, 배달 서비스 등)
2017년말 오픈 후 월 매출 2,500만원 대 전후였으나
점주님과 본사가 함께 월 매출 4,000만원 목표 설정하고
2018년도 2월 부터 코다리조림 조리법, 메뉴를 재조정하였으며
점주님은 직접 전단지 등으로 지역에서 홍보활동과 배달 서비스를 지속하였습니다.
그 결과, 2018년도 5월말 월매출 4,600만원 달성하고
2019년 말 기준 월 매출 7,000만원을 넘어섰습니다.
가맹점 현황
서울, 도심지역, 약 35평, 테이블 13개, 주차 4~5대, 역세권 이면,
점주 직접 운영, 직접 조리
매출 성공 원인
- 본사와 점주님의 긴밀한 협조로 어부네 코다리 정통 코다리조림 맛 구현
- 점주님이 직접 조리까지 가능하여 주방장 부재시에도 맛의 변동이 없슴
- 본사의 지원과 점주님의 꾸준한 홍보 활동 (전단지 홍보, 배달 서비스 등)
2018년 이후 월 매출 증가 추이
개요
하남 ㅇㅇ점은 교외형 매장의 대표적인 케이스로 대로변 노출도가 약한 이면에 위치함에도 불구하고 오픈 후 점주님의 지속적 홍보와 어부네 코다리 정통 코다리조림의 맛으로 꾸준히 고객 유치에 성공하여,
오픈 후 5개월만에 월 매출 1억원 이상을 달성하였고 이후 맛집으로 소문나면서
2018년도 말 월 매출 1억 5천만원,
2019년도 말 월 매출 1억 7,600만원을 달성한
어부네 코다리네의 스타 점포입니다.
가맹점 현황
경기 하남시 교외형 매장, 이면 도로에 위치하며, 약 48평, 테이블 20개, 주차 10대 이상 점주 직접 운영, 직접 조리
매출 성공 원인
- 어부네 코다리 정통 코다리조림 맛 구현하고 있고, 본사 지속적 관리
- 점주님이 직접 조리까지 가능하여 맛의 변동이 없슴
- 맛과 고객 관리를 통하여 코다리조림 맛집으로 등극
하남 ㅇㅇ점은 교외형 매장의 대표적인 케이스로 대로변 노출도가 약한 이면에 위치함에도 불구하고 오픈 후 점주님의 지속적 홍보와 어부네 코다리 정통 코다리조림의 맛으로 꾸준히 고객 유치에 성공하여,
오픈 후 5개월만에 월 매출 1억원 이상을 달성하였고 이후 맛집으로 소문나면서
2018년도 말 월 매출 1억 5천만원,
2019년도 말 월 매출 1억 7,600만원을 달성한
어부네 코다리네의 스타 점포입니다.
가맹점 현황
경기 하남시 교외형 매장, 이면 도로에 위치하며, 약 48평, 테이블 20개, 주차 10대 이상 점주 직접 운영, 직접 조리
매출 성공 원인
- 어부네 코다리 정통 코다리조림 맛 구현하고 있고, 본사 지속적 관리
- 점주님이 직접 조리까지 가능하여 맛의 변동이 없슴
- 맛과 고객 관리를 통하여 코다리조림 맛집으로 등극